좆폴스충들이 착각하는 것 (폴스충들이 좆같은 점)

폴스충이라는 건 폭서에서 폴스라고 부르는 음악을 듣는다고 폴스충인게 아니라, "트루충" 에 반대되는 말로써 올드스쿨만 들었다 하면 입에 거품물고 상대방을 병신 폭서충 에좆숭배자로 몰고 폴들폴들하면서 까대기에 바쁜 병신들을 의미하는 말이다.


나는 사실 트루폴스 이분법이 병신이라고 생각하지만, 최근 몇 개의 게시물에서 일부러 트루충을 흉내내서 글을 썼다. 무슨 플라워메탈이니 하는 것들이 그것인데, 그 이유는 개인적으로 싫어하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그것보다는 메갤 등에서 보이는 폴스충들의 행태가 좆같아서 일부러 그렇게 쓴 점이 더 강하다.


이건 내 생각이지만, 아무래도 좆폴스충들은 예전에 폭서가 도장깨기하고 다닐때 에좆 등한테 키배에서 좆털리고 나서 원한을 갖게 된 놈들일 확률이 크다. 그렇지 않고서는, 폭서의 ㅍ 자라도 연상되는 음악이 보이기만 하면 입에 거품 물고 몰려와서 폴들폴들해댈 이유가 없기 때문이다.


암튼 좆같은 좆폴스충들의 좆같은 행태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다.




1. 올드스쿨 메탈을 듣기만 하면 폭서충이라고 깐다.


이 병신들의 사고방식에는 "올드스쿨=폭서나 듣는 병신같은 음악" 이라고 뇌리 깊숙히 박혀 있기 때문에, 올드스쿨의 O 자라도 들어가는 음악을 들었다간 일베충들이 "네다홍!" 거리듯이 "네다폭!" 거리면서 까기 바쁘다. 웃긴건, 트폴 이분법적 사고방식을 까대는 놈들이 정작 지들이 음악 듣는 것을 갖고 차별하면서 올드스쿨을 병신 취급한다는 것이다.


물론, 이 부분에는 폭서(특히 에좆숭배충들)의 잘못이 크다. 그저 에좆을 비롯한 폭서 네임드들이 "어떤 앨범 좋다!" 라고 한 마디만 하기라도 하면 무슨 앵무새 새끼들마냥 "오오 트루!!!!" 거리면서 무작정 빨아대고, "이거 구리다!!" 라고 하면 모택동이 "저 새는 해로운 새다" 라고 한 것처럼 "우우우우 씹구리다!!!" 라면서 까대는 무뇌병신들 때문에, 조금이라도 에좆 추천목록에 있는 음악을 들었다간 에좆숭배자 병신 취급당하는 것이다. 이는 마치 일베충들이 개 병신 짓거리를 하는 바람에 인터넷에서 야당을 까고 여당을 조금이라도 지지하기라도 했다간 일베충 취급당하면서 까이는 것과 같다.


물론 에좆숭배자 트루충들이 병신인 건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 앨범 자체의 가치가 상실되는 것은 아니다. 브람홀이 베토벤을 찬양한다고 해서 베토벤의 가치가 떨어지는 것은 아닌 것처럼 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앨범을 듣는다고 해서 폭서충이라고 까대는 건 명백한 병신짓이다.




2. 병신같은 메탈 우월주의에 사로잡혀 있다.


이게 대체 무슨 말인가 생각할 수 있다. 메탈 부심 부리는건 트루충들의 대표적인 행태가 아닌가? 그런데 가만히 살펴 보면, 상당수의 폴스충들은 오히려 폭서 못지 않게 메탈부심에 사로잡혀 있다. 아무래도 그들의 수준이 병신이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한다.


그들이 갖는 부심은 크게 두 가지인데, 하나는 올드스쿨에 대한 부심이고, 다른 하나는 비 메탈에 대한 부심이다. 전자는 그들이 듣는 음악이 최신 트랜드의 인기 있는 음악이라는 점을 들어서 올드스쿨 메탈들을 아재들이나 듣는 구닥다리 병신 음악 취급하는 것을 말한다. 그들은 지들이 음악을 들을 줄 몰라서 못 듣는 것을, 음악이 구닥다리라서 구린 줄 착각하고 까대는데, 위에서 말한대로 사실상 폭서충이나 다를 바 없는 병신짓이다.


후자는 더욱 병신스러운데, 지들 스스로는 폭서의 메탈부심에 대해 병신스럽다고 까는 주제에, 정작 자기들의 무의식 속에는 메탈이 우월하다는 의식이 확고하게 자리잡고 있다. 이를 알 수 있는 사례는 대표적으로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베비메탈 논쟁이고, 다른 하나는 "메탈코어가 메탈인가?" 하는 종류의 논쟁이다. 전자야 이미 내가 몇번 말한대로, "감히 신성한 메탈을 이딴 아이돌 사운드로 능욕하다니?" 거리면서 풀발기해서 부들대는 꼬라지가 그야말로 역겨우면서도 마치 병신쇼를 구경하는 듯한 묘한 쾌감을 선사한 바 있다(정작 올드스쿨 리스너들은 애초에 그런 음악을 "메탈" 로 여기지도 않기 때문에 그냥 노관심이거나 오히려 관대한 편이었다).


후자는 특히 메킹 같은 사이트에서 밴드 등록과 관련하여 자주 볼 수 있는데, 단적으로 말해서, 메킹에 등록이 안 된다면 그냥 그런 음악을 다루는 사이트로 가서 이야기를 나누면 된다. 심지어 메킹의 경우에는 같은 사람이 운영하는 일종의 친구 사이트인 "허브뮤직"이라는 곳도 있기 때문에, 그냥 거기에 등록하면 아무 문제가 없다. 그런데 굳이 크로스오버는 다루지 않겠다고 하는데도 꾸역꾸역 찾아와서 들이밀고, 결국 병신같은 투표질까지 하게 만들었다.


그 이유가 무엇일까? 이 뿐만 아니다. 후뱅 같은 사람들이 만든 "메탈 vs 넌메탈" 같은 동영상을 보고 "저게 왜 메탈이 아니냐!!!!! 빼애애애애애애애애애액" 거리면서 폴들폴들 해대는데, 그냥 메탈이 아니기 때문에 메탈이 아니라고 한 걸 가지고 무슨 "이것은 폴스다! 구리다!" 라고 한 것마냥 풀발기해대니 이보다 더 병신같을 수가 없다. 정작 말하는 사람 측에서는 트루니 폴스니 한 마디도 안 했는데도 불구하고 왜 부들거릴까? 이유는 간단하다. 그들의 뇌리에는 "메탈=우월한 것" 이라는 사고방식이 확고하게 자리잡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어떤 것이 메탈이라면 우월하고, 메탈이 아니라면 상대적으로 우월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어떤 걸 메탈이 아니라고 말하면 "구리다" 고 말한 것처럼 알아듣는 것이다.


얼마나 병신같은 일인가? 실제로는 "메탈"이라는 것은 그저 장르를 구분하는 명칭일 뿐이고, 어떤 음악을 메탈이라고 부르든 아니든 그 음악이 갖는 가치는 전혀 변화하지 않는다. 메탈이면 메탈인갑다 하면서 듣고, 메탈이 아니면 메탈이 아니구나 하면서 들으면 된다. 그러나 그들은 메탈이 우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어떤 것을 (음악적 특징 때문에) 메탈에서 제외시키면 "왜 이건 메탈에 안 끼워주냐!!!!!" 하면서 폴들거리는 것이다.


이를 보면 이들이 얼마나 같잖은 우월의식에 사로잡혀 있는지 잘 알 수 있다. 그들의 우월감과는 무관하게, 어떤 음악이 무슨 장르에 속하는가 하는 문제는 그 음악의 특징을 통해 결정되는 문제이고, 뭐가 메탈이냐 아니냐 하는 점은 음악의 구조, 멜로디, 쓰이는 리프와 연주방식 등 작곡에 의해 결정되는 일이다. (혹자의 희대의 병신스러운 주장대로 앰프스택과 튜닝 따위로 결정되는 게 아니다. 누가 그런 말도 안 되는 병신스러운 이야기를 했냐고?  http://metalgall.net/freeboard/653085 댓글 참고)




3. 멍청하다.


이미 위에서도 다 말한 거지만, 폴스충들은 이렇게 멍청하다. 그리고 멍청해서 그런건지, 자체 모순적인(이중잣대적인) 이야기를 하는 경우가 많다. 트루폴스 이분법이 병신이라고 하면서 올드스쿨을 병신 취급한다던가, "장르 그딴거 머리아프게 왜 나누나염? 빼애애애액" 거리면서 정작 지들이 듣는 무언가가 메탈이 아니라고 하면 폴들거리면서 발악한다던가, 트루충들의 우월의식이 병신같다면서 정작 지들 스스로가 메탈부심에 가득 차 있다던가, 이를 보면 대가리 자체가 제대로 된 생각을 할 만한 능력이 안 되는 것 같다.


그리고 이들은 매우 높은 확률로 취존충이다. 물론, 지들 취향만 존중하고 남의 취향은 존중하지 않는다는 점은 말할 필요도 없다. 취향존중한다면서 지들이 좋아하는건 높은 점수 주고 지들 귀에 구리게 들리면 낮은 점수를 준다던가, 뭔가가 좋다면서 왜 좋은지 제대로 설명도 못하고 누가 무언가를 논리적인 이유를 들어서 까대면 제대로 반박도 못하고 폴들거리기나 한다던가 하는 점은 굳이 설명할 필요도 없다.


그리고 멍청하기 때문에, 이들은 폭서충 같은 놈들과 키배를 벌이면 십중팔구 좆털린다. 폭서가 예전에 도장깨기라는 병신같은 행위를 하고서도 좆발리거나 하지 않고 오히려 여러 커뮤니티를 작살낼 수 있었던 이유는 그들의 상대가 멍청하기 때문이다.그리고 이렇게 좆털린 폴스충들은 온갖 트라우마와 자격지심에 휩싸여서 올드스쿨 음악만 나왔다 하면 이를 감추기 위해 병신스럽게 발악해대는 것이다.




이미 앞서 말했듯이, 폭서에서 폴스라고 부르는 음악을 듣는다고 해서 폴스충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애초에 트루 폴스 이분법적 사고방식 자체가 병신이고 폭서의 우월의식도 병신이기 때문에, 누군가가 폭서에서 폴스라고 말하는 음악을 듣는다고 해서 깐다면 오히려 그 새끼가 병신 트루충이다. 여기에서 말하는 것은 그것이 아니라, 위에서 언급한 저런 병신스러운 행위를 일삼는 병신들을 부르는 말이다.


따라서 그저 혼자 조용히 (폭서에서 싫어하는 음악들을) 들을 뿐인 평범한 리스너들은 전혀 까여야 할 이유가 없고, 나 또한 까고 싶은 마음이 전혀 없다. 그러나 이 글에서 일삼는 행위를 하는 병신들은 폴스충으로 불리기에 마땅하고 까여야 마땅하다. 문제는 이런 폴스충들이 한둘이 아니라는 점이다. 메갤의 경우에도 예전엔 정상인이 많았지만 어느 순간부터 폴스충들이 점령해서 뭐만 하면 에좆 숭배자로 몰아가곤 한다. 그야말로 좆같은 일이 아닐 수 없다.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