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남자가 여자를 사먹는 행위, 비난받아야 하는가?

아주 예전에(12년 9월 4일) 메갤에 올린 글인데, 다시 읽어보니 블로그에 올리지 않은 글이고 따로 보관해 둘 필요성도 있고 해서 올림.

 

http://metalgall.net/index.php?mid=freeboard&document_srl=179856

 

댓글은 읽을 필요 없음.

 

------------------------------

 

일단 우리나라에서는 비난받아야 한다. 현행법상 불법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분명 법=도덕이 아니고, 준법정신 따위 말아먹는다고 치고 인간적인 사고를 통해 생각해 보자면

그냥 돈 있는 새끼는 사먹어도 별 문제 없다.

여자들은 사먹는 남자들을 강하게 비판하고 차라리 동정남보다 창녀 사먹은 남자가 훨씬 찌질하다고 하는데(애초에 동정남이 찌질하다는 거 자체가 병신. 내가 맨날 주장하는 것은, 여자들이 경험남을 밝히는 것은 남자가 처녀를 밝히는 것과 똑같다. 이는 진화생물학적 결과로써 나타나는 것인데 자세한건 생략)

중요한 건 한 가지이다. "사랑"이라는 단어에 씌워져 있는 병신같은 각종 되도 않는 의미들을 다 벗겨내면 된다.

창녀 사먹는 남자가 찌질하다는 이유 중에 하나는, 얼마나 병신같으면 젊은 나이에 짝도 못 구해서 창녀나 사먹냐 하는 것인데, 조금만 곱씹어보면 이는 병신이다.

일단, 근본적으로 그 "짝"이라는 게 창녀가 되면 안된다는 법이 없다. 창녀도 똑같은 사람이다. 게다가, 사실 돈을 주는 것과 돈+시간+노력을 투자한다는 사실 외에는, 창녀를 택하는 것과 일반인을 택하는 것 사이에 별반 근본적 차이가 없다.

어쩌면 창녀가 경제적 관점에서 훨씬 낫다. 일단 일반적인 경우에 창녀가 일반인보다 훨씬 씹질을 잘 한다. 창녀의 단점은 한번 먹을 때마다 돈을 내야 한다는 것인데, 생각해 보면 여자친구에게 들이는 그 수많은 돈과 시간과 노력과 스트레스와 온갖 삽질을 따져 보면 창녀가 훨씬 싸다. 즉, 창녀를 택하는 게 병신이 아니라 어쩌면 여친사귀어서 먹으려고 별 지랄 다 떠는 놈이 더 병신이다.

여기에, 위에 언급한 대로 사랑이라는 단어에 붙은 찌꺼기들을 제거하면 여친을 사귈 이유가 전혀 없다는 사실을 깨달을 수 있다. 창녀가 한 가지 안좋은 점이라면 여친에게 얻을 수 있는 인간적 정서적인 교감이 없다는 것인데, 이는 사실 제대로 된 친구 한 놈을 사귀는 게 그방면에 있어서 훨씬 낫다.(진리=여자<<<<<<<<친구)

그러므로 우리가 여자를 사먹는 행위는 전혀 비판할 거리가 못 된다. 한가지 남은 문제는 좀 더럽다는 생각인데, 이는 상당 부분 편견이다. 창녀들은 창녀짓하기 위해 여러 관리를 한다. 그리고 병신같이 콘돔 안 끼는 새끼들이 피보는 거다. 콘돔을 잘 착용하고 씹질하면 절대 더러울 일이 없다.

그러므로 여친 사귀느라 각종 병신노력을 기울일 게 아니라, 적극적으로 여자를 사먹자. 단, 경찰에게 걸리지 말아야 한다. 우리나라 법이 병신이라.. 성교육 프로그램 참가하고 싶지 않으면.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