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올블로그 문의하기 란에 보낸 글

제목: 제 블로그를 왜 블럭하는지 알려주시죠

저번에는 실시간 인기글에 올라갔던 제 글이 갑자기 순식간에 온데간데없이 사라지더니

이제는 글을 발행해도 올블로그에 등록조차 되지 않네요

올블로그의 편향적 운영정책이 매우 실망스럽네요

보아하니 좌익 촛불단체들 비난 좀 했다고 블럭처리한거 같은데

보니까 올블로그 추천글들 보면 죄다 친북 좌익 반미에 우익들 까는 포스팅들 밖에 없네요

추천수 조작하는 겁니까 뭡니까?

저번에 보니까 다른 사람이 촛불좌익들 비판하는 포스팅 쓴거 있던데

그거 읽고 추천누른다음 다른 사람들에게도 알려주고 그랬는데

갑자기 점점 인기글 순위에서 벗어나 버리네요

댓글도 계속 달리고 있었는데?

정치 뿐만이 아니더군요. 저번에는 파이어폭스 욕하는 포스팅을 해서 올블로그 최상단에도 올라갔었는데

갑자기 어느순간 그게 싹 사라져 버리더군요 ㅋㅋㅋ 사람들 유입이 끊긴 것도 아닌데?

그리고 최근 24시간 가장 많이 추천받은 글에서 불과 7위인가 하더니 그것도 갑자기 없어져 버리네요

제 글 윗순위의 글들 보니까 저보다 추천수가 한참 낮았는데?

여론조작 아주 잘~하시네요 ㅋㅋㅋ

조중동이 여론조작하는거 비판 잘 하시는 분들이 정작 자기들은 더 심하게 여론조작 하네요 ㅋㅋㅋ








----
여하튼 올블로그 진짜 쓰레기스럽다. 답변 어떻게 오나 봐야지. 물론 매크로 답변이긴 하겠지만..

아 글구, 좌파들은 올블로그 까면 욕하더라. ㅋㅋㅋ 뭐 당연하지. 자기들 보기 좋은 글만 잘 편집해서

인기글에 올려주니까 말야.ㅋㅋㅋ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