촛불 좀비들아, 사람들이 너네를 얼마나 싫어하는지 보려무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람들이 모두 너네 생각대로라면 왜 저런 추천수를 받았을까?

그리고 겨우 리플 4개? 적어도 리플(악플) 10개는 달려야 하는 거 아냐?

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 사람들은 너네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그리 빨갱이스럽지 않단다

너네들이 그렇게 숭상해 마지않는 김정일을 조낸 싫어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지는 아니?

하기야, 앞뒤옆아래까지 죄다 김정일의 마수에 꽉 붙들린 놈들이 이런 걸 알리가 없지. ㅋㅋ

그리고 너네들이 맨날 하고 있는 올블로그가 얼마나 웃긴 지 아냐?

저런 추천을 받았는데도 불구하고, 실시간 인기글에 내 글이 전혀 올라가 있지 않더라.

답은 하나 아니겠냐? 올블로그 운영진이 짜른거지.

근데, 보아하니 성인 에로 섹시 관련 글들은 그냥 그대로 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