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올블로그 얘내들 쫌 쎈듯?

관련글: http://givengift.tistory.com/120




-------------------------------



Re : 제 블로그를 왜 블럭하는지 알려주시죠. 기븐이 매우 안좋습니다

안녕하세요. 올블로그 도움센터입니다.

우선 답변이 늦어진점에 대해 죄송합니다.

올블로그는 올블로그 운영정책에 의해 문제가 되는 글에 대해서는 운영자가 정리를 합니다.

회원님께서 제기하시는 추천수 조작이라는 것에 대해 어떤 글이 언제 어떻게 내려갔다등을 정확히 알려주시면 저희가 찾아서 답변드리겠습니다.

지금 24시간 내에 추천받은글목록은 유동적으로 변하는 글목록이고 다른 글들이 추천을 많이 받으면 해당글이 내려갈수도 있는 곳입니다.

또한 본인의 계정 이외에  1개 이상의 계정을 만들어 본인의 글에만 추천을 하는 경우 부정추천으로 간주되어 제지를 당하실수 있습니다. 그럼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블로깅하세요.




----------------------------

ㅋㅋㅋㅋㅋ

내가 기븐2 만들어서 자추한 거 가지고 트집잡아서 한방 먹이는구만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퀴 존나쎄닼ㅋㅋㅋㅋㅋ

근데 내가 말한 그 의심게시글은 세컨아뒤로 자추한 적 없다능~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