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주다스 프리스트 올타임 베스트 트랙 Top 10 (수정)

* 다소간의 주관적 관점이 포함되어 있다.* 웬만하면 한 앨범 당 한 개의 곡만을 고르려고 했다. 다만 10개를 추려내다 보니 여의치 않은 경우가 있어서 한 곡만 예외처리함.* 참고) 초기: "Stained Class" 앨범까지, 중기: "Painkiller" 앨범까지, 후기: 그 이후 내가 가장 존경하는 밴드 중 하나인 주다스 프리스트의 곡들 중 개인적으로 최고로 꼽는 10개의 트랙을 골라 봤다. 10. Pestilence and Plague (From "Nostradamus", 2008) - 본 앨범은 그 가치에 비해 저평가받는 앨범으로, 이미 내가 이전에 쓴 글인 http://weirdsoup.tistory.com/325 에서 언급한 적이 있다. 진중하고 웅장한 분위기로 진행되는 곡으로, 굉장히 진..

2018. 6. 5. 10:16

(글백업용) 현재까지 알려진 각종 장비강화재료 파밍법 총정리 (8지 야간 기준)

본인이 미카팀 마이너 갤러리에 올린 글(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micateam&no=210976) 을 백업한 것임. ------ 0. 개요 현재 알려진 장비파밍법에는 크게 "전장파밍런"과 "거지런" 두 가지 종류가 있다. 전자는 전장도 파밍하면서 부수적으로 장비까지 노리는 방식이고, 후자는 말 그대로 장비만 파밍하는 거지런이다. 전장파밍런은 야간지역 내지 이벤트지역 중에서 비교적 효율이 높은 맵들을 골라서 파밍하는 것으로, 자주 쓰이는 맵들은 1-4N(춘전탄), 3-4N(흑속탄), 딥다이브 E3-2(움골격)이 있다. 거지런은 크게 자스런, 망가런, 라플런이 있는데, 망가런은 자스런 이전에 쓰이던 방식이고, 탄식소모 효율이 별로고, 안구사 등..